실전 마케팅

신규 오픈 가게에서 유입을 늘이는 마케팅 방법

실전 마케팅 2022. 12. 17. 17:00

옷가게, 음식점, PC방, DC마트,식자재마트 등 다양한 가게에서  효과적으로 유입을 늘이는 8가지 방법을 알아 봅시다.


1. 무료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무료 방식의 핵심은 관심을 끌기 위해  상품,서비스등을 무료로 제공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료 라는 것때문에 주목하게 되지요.  무료는 사람들이  보고 사용하고 만질 수 있는 실질적으로 효력이 있어야 합니다.


 2.복리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복리는 무료와 차이가 있지요.무료는 모든 사람이 다 가능하나 복지는 한정된 사람들에만 가능하지요.복리를 하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정확한 고객을 선별하기 위한 것이므로 기준을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회원에 가입한 사람만 한정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3.구매하면 선물 드리는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말뜻 그데로 입니다.예를 들면 상품을 사면 무료로 다른상품을 주는 것이지요. 그러나 주의 할점은 .예를 들어 그가 양복을 샀으면 셔츠와 넥타이를 드리면 않되지요.왜냐구요?양복을 사면 셔츠와 텍타이를 사도록 유도하셔야 지요.


 4.자문으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무료상담을 계기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창조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컨설팅,  교육 회사에서는 보통 고객에게 무료 진단 기회를 제공하는것 들이지요. 특히는 미용실에서  매장에 들어와 무료 체험을 하라는 것을  많이 보셨지요.


 5.쿠폰사용으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고객이 매장에서 소비한 후 일정 금액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능으로 재 구매율을 높이기 위함 이지요.  다른 가게와 협력 할수 도있지요. 예를 들어, 수영장은 가까운 피아노 학원과 협력할 수 있고, 가까운 음악 학원은 가까운 댄스 학원과 협력하여 서로에게 쿠폰을 드릴 수 있지요.

6. 모집으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다이어트 하는 미용실에서  손님들을 유입하기 위해 대대적인 광고를 내서  살을 뺄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지요.일주일에 몇키로를 감소하며은 20만원을 준다든가 등 홍보 이지요.이렇게 홍보가 되면 많은 잠재 고객들이 찾아오셔 자문 이라도 하시겠지요.

 7.복권당첨으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복권 추첨 방법으로 유입하는 마케팅 방법 입니다. 물건을 산후 혹은 식사후  복권을 뽑을 수 있도록 하지요. 예를 들면 할인권이라면 다음번에 소비할때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8. 특색을 만들기로 유입 늘이는 마케팅 방법
다른 경쟁 가게들에 비해 독특한 특색을 만들어 차이점을 두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음식점에서 매일 특별할인 요리를 선정하여 제공 하는 것입니다.혹은  오늘은 고씨 20% 할인 내일 김씨 20% 할인 하는 것들이

있지요.


위의 8가지 유입에 관한 8가지 밥법을 보시고 우리 소상공인들은 자신의 가게에 적합한 방법을 연구 하여 대박 나시기를 바랍니다.